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말라 jpg

by 데니즈T 2012. 9. 29.

목말라 jpg

목말라 jpg 헉! 이 남자가 하는 짓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목말라 jpg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공개된 목말라 jpg는 어느 커플의 애정행각에 정신이 없는 틈을 타서 한 남성이 커플중에 여자가 들고 있는 음료수를 훔쳐먹는 장면이 포작된 사진으로 재미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목말라 jpg
대박 ㅋㅋㅋ 목말라 jpg 
이 남자가 하는 짓 ㅋㅋㅋㅋㅋㅋ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파넹 올라온 목말라 jpg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아래 목말라 jpg 확인해 보시죠!


목말라 jpg -



목말라 jpg

 

이녀석 ㅋㅋㅋ 뭔짓을 하는거야 ㅋㅋㅋ
아.. 맛나네~~ 무슨맛이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할수록 빵터지네 ㅋㅋㅋ

나이트에서 춤추는 커플
그 뒤에 한 남자가 음료수를 맛나게 먹고 있음
근데.. 그 음료수가 모르는 여자의 음료수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