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 후 컴퓨터 모습, 사촌동생들의 습격~

by 데니즈T 2012. 10. 2.

명절 후 컴퓨터 모습, 사촌동생들의 습격~

 

명절 이 지난후 내 컴퓨터의 모습...

 

사촌동생들에 의해 테러당한 내 컴퓨터.. ㅠㅠ

 

듣도보도 못한 툴바들이 모니터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면이 잘 보이지도 않네요...-.-;;;

 

명절 후 사촌동생들이 휩쓸고 간 후 내 컴퓨터의 모습.. 지못미.. ㅠㅠ

 

 

 

전 이런 테러는 안당해 봤지만..

 

이와 비슷한 상황을 친정에 갔을때 엄마가 쓰시는 컴퓨터에서 봤네요.. ^^;;

 

아무짓도 안하셨다는 엄마.. 하지만 컴퓨터는 저런 상황 ㅋㅋㅋㅋ

 

명절 후 컴퓨터의 모습 정도는 아니지만 얼추 비슷한 상황이네요 ~

 

저럴때 대충 자료 백업해놓고 그냥 깔끔하게 한번 싹 밀어주는게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