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쇼핑몰 추천/남성의류쇼핑몰 순위

by 데니즈T 2012. 10. 2.

남자쇼핑몰 추천/남성의류쇼핑몰 순위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제 정말 날씨가 쌀쌀한 것이 가을이 왔네요!

쇼핑몰들에도 가을패션들이 많이 올라왔어요~

오늘은 제가 즐겨찾는 남자쇼핑몰, 남성의류쇼핑몰 어플을 하나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현재 유명 남성쇼핑몰 , 남성의류쇼핑몰들이 많이 입점해있구요^^

남성의류쇼핑몰 순위도 볼 수 있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마시고,

저처럼 어플 하나로 비교해보면서 결정하세요~~

 

 

 

남자쇼핑몰/남성의류쇼핑몰 어플 패셔니스타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구요.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용어플다운로드

안드로이드폰용어플다운로드

 

남자쇼핑몰/남성의류쇼핑몰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어플 추천!

 

어플을 실행시키면 남성쇼핑몰 순위와 여성쇼핑몰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쇼핑몰순위 화면 입니다 ^^
 

 

인기있는 남성의류쇼핑몰들이 많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잘 정리되어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유명 남성의류쇼핑몰을 하나 선택해보았습니다.

상품의 사진들이 뜹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면,

상세사진이 뜹니다. 옆으로 넘기면서 상세사진을 더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사진들이 잘 나와있어서 좋네요^^
 

 

간단한 상품정보도 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이 상품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조르기 기능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문자, 카카오톡, 이메일로 상품을 사달라고 조르기가 가능합니다 ㅎㅎ

꽤나 유용한 메뉴죠~~


 

 

제가 좋아하는 별점주기 메뉴입니다.

별점을 메기면 나중에 별점순위가 메겨져

다른 분들이 상품을 구매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샵가기를 누르면 내가 선택한 남자쇼핑몰의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괜찮은 남자쇼핑몰 추천 받고 싶으신분들!

남성의류쇼핑몰 순위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께 너무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되서

소개해드리는 패셔니스타 어플^^

 

기능도 참 다양하고 인기있는 남자쇼핑몰들도 너무 많아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쇼핑몰 어플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