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답이 나와 있잖니] 답이 나와 있잖니!!! 문제를 잘 봐!

by 데니즈T 2012. 10. 2.




답이 나와 있잖니 보셨나요?ㅎ 
정말 수학문제 저 답이 나와 있잖니 공감되네요.

이 답이 나와 있잖니는 지금 인터넷 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답이 나와 있잖니는 처음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다네요 ㅎㅎㅎ
저 답이 나와 있잖니 문제에서 이미 답을 힌트로 주었는데도 불구하고 ㅋㅋㅋ
참... 저도 모르겠다며 ㅋㅋㅋㅋ
정말 어려워!!! 수학은 정말 싫어!!!

답이 나와 있잖니를 보니 정말 숫자와 멀어지고 싶은 느낌이네요.
우리 학생들은 아직도 저 답이 나와 있잖니를 보며 몸서리를 치고 있겠죠~~ㅎㅎ
어쨌든 답이 나와 있잖니 너무 재밌네요^^

답이 나와 있잖니를 보니 옛선생님의 말씀이 떠오르네요.
문제를 꼭 잘 읽고 풀거라~ㅎㅎ

이 답이 나와 있잖니가 가장 올바른 선생님의 말씀을 보여주는 예시인듯 ㅎㅎ


답이 나와 있잖니 를보니까 한때 엄청 유행하던 수학문제 관련 유머들이 떠오르네요~
답이 나와 있잖니 보다 더 재미있는것도 많았네요^^

한번 보시면서 웃고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