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동생 함정 폴더] 남동생 컴퓨터의 중요문서 폴더.. 뭐가 들어있을까?

by 데니즈T 2012. 10. 11.

[남동생 함정 폴더] 남동생 컴퓨터의 중요문서 폴더.. 뭐가 들어있을까?

 

01.jpg


 


흔히 남자의 컴퓨터라면 어딘가 모르게 은밀하게 숨겨져 있으면서도
의미심장한 이름을 가진 폴더가 있기 마련인데 과연 이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ㅎㅎ


커뮤티니 싸이트에 '남동생 함정 폴더'라는 이름을 가진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남동생이 쓰던 컴퓨터를 몰래 켜서 컴퓨터를 뒤져서 무언가를 열심히 찾습니다.


그러던중 '중요문서'라는 이름을 가진 폴더를 발견하고!!

 

 

 

 

 

 

 

02.jpg



보통 귀차니즘으로 국민 압축 프로그램 '알집'이 제공하는 랜덤 새이름으로된 폴더
'매추라기'를 발견합니다. 회심의 미소를 짓는 누나.. '넌 걸렸어'하는 회심의 미소가 번집니다.
잔뜩 부푼 기대를 안고 폴더를 더블클릭하는 누나! 허나 그 안에 있었던건..

 

 

 

 

 

 

 

03.jpg

 

 


진짜 매추라기가 찍혀 있는 사진만 즐비하게 있을 뿐이었습니다.
누나는 흔한말로 '야동'이 들어있을 거라 기대했으나 건전한 사진만 있으니 김이 새버립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코맨트 '-.- 너..... 정체가 뭐냐?'라는 맨트를 날립니다.

 

야동이 없음에 실망한 누나.. 그럼 뭘 기대했던겨? 진짜 야동을 바랬단 말인가? 어우 야해~

 

 

 

 

 

 04.jpg

 

야동이 있었다면 이런 멘트로 위상을 높이고 싶었겠지만.. 이것이 바로 역관광!

 

 

 

 

 

 

07.jpg


되려 이런 멘트를 본듯한 느낌에 멘붕이 올듯? ㅋㅋㅋ

 

 

 

 

 

 

자 이쯤되면 나와야 한는 짤방이 있지요? ㅎㅎㅎ

05.jpg

 

06.jpg


"월척이구나!!!"

네.. 딱 걸리셨습니다. 멘탈에 평안을..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