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경테의 중요성~ 윤종신이 정우성?? 진중권??

by 데니즈T 2012. 11. 18.

안경테의 중요성!

 


안경테의 중요성이라는 제목으로 화제를 끌고있는 사진인데요.

안경을 벗은 가수 윤종신씨를 보면 정우성이 떠오른다는?ㅋㅋㅋㅋ 
정말 비슷한가요?ㅋㅋㅋ

 


이어 안경을 쓴 가수 윤종신씨는 동양대 교수 진중권씨를 닮았다는 사진 ㅋㅋ

 



어떠세요?ㅋㅋ 너무 비슷하져? 머리스타일하며 옷스타일하며

역시 안경테의 중요성인가봐요!! 누가누군지 구분하기가 힘들정도네요!!

 

안경테 하나로 정우성? 진중권교수가 될수도있다는?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