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떡류탄 습격, 기름에 튀긴 떡 수류탄으로 변신 ㅋㅋ

by 데니즈T 2012. 11. 25.

떡류탄 습격, 기름에 튀긴 떡 수류탄으로 변신 ㅋㅋ

 

 

주방을 전쟁터로 만든 턱류탄의 습격 ㅎㅎㅎ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요리왕 비룡의 떡류탄 습격' 동영상입니다.. ㅋㅋ

 

진행자 비룡이 요리과정을 설명하고 있는데...

 

갑자기 프라이팬속에서 튀겨지고 있던 떡이 수류탄 마냥 펑 하고 터졌네요 ㅎㅎㅎ

 

저거 저거 무지 위험함건데... 그래서 난 기름에 튀기는 요리를 안한다는 사실 ㅋㅋㅋ

 

떡류탄 습격 소리에 놀라신 어머니가 무슨 소리냐고 소리치셨고, 이에 비룡은 그냥 떡이 터진 거라고 무섭지도 않아라고 말은 하고 있지만 행동은 정 반대라는거 ㅋㅋㅋㅋㅋ

 

나중에 겁에 질려 흐느끼기 까지... ^^;;;;;; 

 

떡류탄 습격을 받고 놀란 비룡은 결국 "오늘은 시켜먹어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떡류탄 습격 때문에 주방 난리 났을텐데 나중에 어머니 보시면 완전 화내시겠다.... ㅋㅋ

 

근데 저거 진짜 위험한거거든요... 어린 애들은 따라하면 안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