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동생의 1초 성형, 1초만에 성형하는 방법

by 데니즈T 2012. 11. 25.

여동생의 1초 성형, 1초만에 성형하는 방법

 

 

1초만에 성형을 한다???

 

여동생의 1초 성형 게시물이 화제네요 ㅎㅎㅎ

 

1초만에 여동생을 미인으로 만드는 방법... ㅋㅋ

 

현대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 패션 잡지의 힘을 아주 조금 빌린 성형 방법이네요...ㅋㅋ

 

절묘한 각도와 포즈와 모델 사진만 있으면 가능한 성형입니다...

 

얼핏보면 실제 사진 같아 보입니다... ㅎㅎ

 

얼굴크기가 절묘하게 들어맞았네요....

 

보면 피식 하게 만드는 여동생의 1초 성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