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by 데니즈T 2013. 1. 5.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입니다.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하루에 10번넘게 보는 화면 ㅋㅋ

 

카카오톡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입니다~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원래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1등이었는데 2등으로 밀렸네요~ ㅜ.ㅜ

 

잘하시는 분들은 모두의 게임 양궁 만으로 80만점 100만점 한다니,, 정말 저는 아직 멀은 것같아요.

 

그래도 초보자 분들을 위해 제가 공략을 써보겠습니다.!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자 준비하시구~

 

화살을 밑으로 땡겨서 과녁에 맞추면 됩니다!

 

가운데 맞출수록 좋은 건 없는데

 

정가운데 맞추면 바로 피버모드로 진입해서 점수를 올리기 수월합니다!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뒤로 당겨서~ 맞추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모두의게임 양궁이 가장 어려운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모두의게임 공략의 "뽀인트는 어떤게임이든지 피버모드를 노리는 건데요"

 

맨 정중앙에 맞추시면 바로 피버모드로 들어가서 점수를 많이 올리실수 있습니다.

 

백발백중 양궁 공략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이게 바로 모두의게임 양궁 피버모드 인데요!

 

정확히 가운데를 맞춰야 한번에 바로 변해요! ㅎㅎ

 

  과녁을 4번맞추면 피버모드가 뜨면서 이렇게 별이 지나가는데

 

작은 별은 맞추기 힘드시면 안맞추는게 모두의게임 양궁 포인트 공략!

 

못맞추면 콤보가 깨지기 떄문에 어려우면 안맞추는게 낮습니다.

 

만약 5개 다맞추다면 피버모드에서 슈퍼피버모드로 올라가서 더 기록갱신에 쉽습니다.!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타임 오버~~ 모두의게임 양궁은 45초로 짧기때문에 다맞추는게 좋은데

 

다 맞추기 어렵다면 맞출수 있는 것만 맞추면 상위권은 유지합니다! ㅎㅎ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요즘 모두의게임 한판 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친구초대 싸그리해서 하고 있습니다. ㅋㅋ

 

모두의게임 양궁 방금 기록갱신해서 60만점 찍었어요! ㅎㅎ

 

지금까지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이었습니다^^

 

재미나게 게임하세요!


 모두의게임 백발백중 양궁 공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