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by 데니즈T 2013. 3. 29.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킹오브 파이터를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저와 같은 세대를 사신 분들이라면은 컴퓨터로 자주 하던 이 킹오브 파이터즈 98을 모를리가 없을 거에요~ 학교에서 쉬는 시간이면은 이 게임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친구들과 신나게 키보드를 눌러대고 집에 와서도 그 여운이 잊혀지지 않을대면은 킹오브파이터즈 98 다운받아서 또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곤 했었어요. 여러분들도 그 신나는 액션 감을 다시 되찾고 싶다면은 이 킹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받아 가세요~ 그리운 아테나 캐릭터를 오랜만에 보게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어떤 캐릭터를 고르느냐에도 승패를 좌우하는 것이 있었죠. 물론 그게 진실인지 그냥 떠돌아다니는 루머인지는 몰라도 많은 사람들이 어떤 캐릭터가 제일 좋다고 왈가왈부 했으니까요. 그런데 캐릭터는 본인에게 맞는 것이 가장 이기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주로 특이한 캐릭터들을 많이 골랐었어요. 긴 철손톱의 아저씨를 고르고는 했었죠.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킹오브 파이터즈 98은 기술을 쓰는 버튼만 잘 알아도 승리는 거의 가깝습니다. 저는 그동안 조합키를 몰라서 열심히 어떻게 눌러야 하는지 잘 몰랐답니다. 하지만 이제는 기본적인 기술들을 인터넷에 검색하면은 다 나오기 때문에 무식하게 키보드를 마구 두드리는 일은 없을거에요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간만에 스킬을 썼는데 상대방에게 먹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급하게 밀려오는 허탈감이란 이루 말할 수 가 없지요,. 저는 아직까지 왕까지 깨본적이 없어요. 이 게임은 캐릭터를 선정하게 되면은 정말 딱 호적수만 골라서 컴퓨터로 나오기 때문에 이기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혹시 기술 잘써서 많이 이기신 분 있으면은 전수 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다운로드

 kof98.exe


킹 오브 파이터즈 98 다운로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