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by 데니즈T 2012. 12. 9.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오늘은 인기 플래시게임 시리즈들 중에서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에 대해서 플레이 해볼까요? ㅋ
보통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을 많이 플레이 하고들 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역시도
완전 도전의식 불사르는 그런 게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의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방향키로 이동, s로 점프 계단등의 동작은 방향키 위,아래도 하면 됩니다



세상에서가장빡치는게임이 시작되면 화면이 자동으로 아래로 스크롤이 됩니다.
이러한 스크롤이 시작될때 화면에 끝에서 짤리게 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계속 점프나 사다리등을 이용해서 위로 올라가는게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의
목표이자 클리어 방법입니다


점프만 무작정 하면 될거 같지만...가는 도중에 다양한 트랩들이 있기 때문에
단순히 점프만 가지고 하면 안되고, 타이밍과 순발력, 정확성을 요구하는 게임입니다.

사실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 을 할때 별로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하면 할 수록 사람 정말 빡치게 만드네요...ㅋㅋㅋㅋ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만큼 열받게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ㅎ

하지만 어려운게임을 클리어 할때의 그 쾌감이 정말 뿌듯하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빡치는 게임도 계속해서 플레이 하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혹시 플레이 하다가 열받는다고 여기에 욕쓰지 마세요 ㅋㅋㅋㅋ
원래 그러면서 하는 게임이니까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