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by 데니즈T 2015. 11. 18.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을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전 정말 플래시게임들 중에서 이게 제일 재미난거 같아요 ㅎ
제가 처음 레바를 만난건 일년 반전입니다.
로딩이 있으니 조금 기다리셔야 될거예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그때는 지금 버전이 아니였는데...그때도 레바의모험은 엄청 재밌었습니다 ㅎㅎ
여기에 있는 버전은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이고, 현재는 2.8까지 나왔는데
정말 오랫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물론 현재는 인기가 많이 사그러들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버전의 경우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버전이기 때문에
지금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거 같네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저도 정말 재미나게 플레이 하고 있지요.

레바의모험2.7 무적판 게임하기의 경우 던파랑 비슷한 조작성을 자랑합니다.
던파의 게임성을 기본으로 해서 제작된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인데요
플레이 스타일이나 캐릭터도 역시 던파와 동일합니다.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하지만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의 경우 던파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콤보를 넣는 재미나, 새로운 아이템이나 아바타를 장착하는 재미
그리고 시원한 액션~!!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던파도 물론 던파 나름의 매력이 있겠지만, 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의 매력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요즘에는 다른 플래시게임들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지만
딱 한가지 추천을 하라고 한다면 전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를 추천할겁니다.
그만큼 재미있거든요 ㅎㅎ


혹시 중간에 암호를 입력하라고 한다면 순서대로 아래의 암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레바의모험2.7 암호 입력을 하지 않으면 게임오버가 되거든요

1.낚였음 
2.남색 
3.극진 농민 수레바퀴 
4.나는야완벽한 런처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그럼 재미나게 게임 즐기시고요 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덧글로 남겨 주세요~

 

레바의모험2.7무적판게임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