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 5학년의 패기

by 데니즈T 2012. 12. 9.

초등 5학년의 패기

 

 

패기넘치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의 시험 답안지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설탕과 물이 골고루 섞여서 설탕물이 되는 것과 같은 현상을 이용하는 예를 한 가지 쓰시오....

 

'소주와 맥주가 만나서 소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그걸 어떻게 아는거니... ㅎㅎㅎ

 

근데 말은 되는거 같은데... 아닌가... ^^

 

아니면 '소금과 물이 만나 소금물' 이 정도는 정답으로 해주실려나 ㅋㅋㅋ

 

패기 넘치는 초등학생이네요....

 

선생님도 이 답안지 보고... 조금은 고민하지 않으셨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초등 5학년의 패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