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by 데니즈T 2012. 12. 31.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ㅋㅋㅋㅋㅋ 완전 공감이다..하하하하 그냥 친구가 과자를 줄때는...고마워 잘먹을께~!! ㅎㅎ

 

친한 친구가 과자를 주면.... 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 여기에 무슨 짓 했지???

 

 

완전 공감..나도 이런 느낌 알지...뭐지...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대박 완전 공감...100% 공감ㅇ이다..

 

 

ㅎㅎㅎㅎ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새해 마지막날을 웃으면서 시작하네~~


 친구가 과자 줄 때 공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