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의 배신, 나도 한번 해봐?

by 데니즈T 2012. 12. 31.

휴대폰의 배신 대박이네요 ㅋㅋㅋ

 

휴대폰의 배신 무슨 내용인지 보실까요 ?

 

스마트폰 인공지능 프로그램과 한 여자의 대화인데요

여자가

내 남자친구는 언제 생겨 라고 묻자 ㅋㅋㅋ

휴대폰은

답변하기 힘든 질문입니다.

라고 대답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천잰대??????????????

 

인공지능 프로그램 상에 답변하기 곤란한 질문을 입력할 경우

이런 메세지가 뜨도록 만든 개발자의 재치가 아주 ㅋㅋㅋ

 

휴대폰의 배신과 개발자의 패기 ㅋㅋㅋㅋ 멋지군요

휴대폰의 배신, 한번 도전해볼까요?????

 

휴대폰의 배신, 나도 한번 해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