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렙과 초보 실사판

by 데니즈T 2013. 1. 2.


 

만렙과 초보 실사판 이라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사진을 보면 영화 반지의 제왕 감독인 피터잭슨 감독과 영화 속에 등장하는 두 마법사의 모습이 있는데요

 

만렙과 초보 실사판 사진 밑에는 ‘WORLD OF WARCRAFT - Two level 85 wiazrds and n00b’라고 적혀있어요

 

이 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의 실사판이 있다면 레빌 85 마법사와 초보 마법사가 이런 모습이라고 빗대어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전 이 게임은 잘 모르지만 정말 그런가요? ㅋㅋㅋㅋ

 

근데 정말 엄청 높은 마법사와 초보자 같아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게임 속의 캐릭터가 실사판으로 ㅎㅎㅎ 만렙과 초보 실사판 이라 불릴만 하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