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몸으로 맛을 표현한 강아지

by 데니즈T 2013. 1. 2.


 

온몸으로 맛을 표현한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서 화제인데요

 

영상에는 밥을 먹고 있는 강아지의 모습이 등장하는데 처음 강아지는 접시에 얼굴을 파묻고 식사를 하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뒷다리에 힘이 들어가면서 다리가 위로 들리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급기야 강아지는 물구나무를 설 기세로 다리가 공중부양하는데요 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었으면 공중부양까지ㅋㅋㅋㅋ

 

정말 온몸으로 맛을 표현한 강아지 네요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