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by 데니즈T 2013. 3. 15.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삼성전자는 이제 제조사 보조금 지급안한다고 뉴스발표를 했죠? 갤럭시노트2가 현재 삼성의 최고가 최고스펙의

스마트폰이니 관심이 집중되는건 당연합니다. 갤럭시노트2 가격하락만을 기다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대리점가격도 못미더워서 알아보기전에 통신사별 가격을 비교해보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2 가격은 매일 매일 대리점 가격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저렴한 가격을 찾기란 쉽지

않은일이죠.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아이폰5의 내년출시를 앞두고 보조금없다고 큰소리친 kt의 갤럭시노트2 보조금을 포함한 가격을 보겠습니다.

번호이동과 보상기변만 가능하다는 대리점의 가격인데 가입비 유심비없고 할부원금 94만원으로 기입을했네요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부가세와 단말기 할부이자를 다행히 포함시켜서 알아보기 쉽게 갤럭시노트2 보조금 가격을 보게 해놨네요


lte72 요금제인경우 100,917원으로 매달 십만원이라고 생각해도 될거 같군요.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보조금을 아이폰5처럼 없겠다고 하더니 정말 큰 보조금은 없는듯합니다. 이가격이 싼것인지 비싼것인지 아직 감이 안오신다고요?


이번엔 다른 통신사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kt회선을 임대하고 저렴한 통신비를 광고하고있는 CJ헬로우모바일입니다. 제2통신사로 마케팅비를 줄여서 가능하다고 


출범한 통신사네요 의욕적인 출발이었으나 제2통신사 입찰이 대부분 자격미달로 유찰되어 cj정도만 남았네요



가입비와 유심비는 면제가 아니지만 할부원금 790,000원으로 kt보다 저렴한걸 알수있는데요 실제 매월 할부금액이


얼만지 확인해 바야겠죠?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lte 72요금제에 부가세 할부이자 다 포함해서매월 내야할 금액이 87,692원으로 이만원이상 차이가 나는것을


알수가있네요 하지만 통신사 할인카드나 그럼 부가 혜택이 없으니 소비자의 선택의 문제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LG유플러스의 갤럭시노트2 가격을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요새 히든보조금을 가장많이 제공한다는 제3위의 이동통신사 엘지유플러스답게 할부원금이 83,9000원으로 적어놨네요


lte72 2년약정시 실제 납부액은 84,958원으로 적혀있지만 어디에도 부가세와 단말기할부 이자가 포함되었다는 말이 없습니다.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먼저 단말기의 할부이자가 보통 5.9퍼센트니까 매월 2062원의 이자에 기본료 부가세를 더하면 94,220원이라는 요금이 나오네요


실제납부액이 kt대리점이 가장 비싸고 그다음이 엘지 그리고 cj헬로모바일이 젤 요금이 저렴하네요


통신사별 대리점 가격을 갤럭시노트2 lte 72요금제 기준으로 비교해봤는데요 갤럭시노트2 보조금이라는게 통신사에서


계속 조율과 시시각각 변하기때문에 정해진것은 아닙니다. sk는 워낙에 보조금정책 지원이 없어서 비교에서 뺐는데요


kt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입비도 제일 비싸구요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화면큰 갤럭시노트2 약정가격을 비교할때 매월 할부로 얼마나내야하는지 유심비 가입비는 면제인지


할부원금에만 주목하지마시고 매월 납부요금이 최종적으로 얼마가 나오는지 알아보는 현명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할부원금을 싸게 써놓고 부가서비스 강요와 부가세를 뺀 가격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경우가 많으니 통신사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하는것도 사기를 안당하는 현명한 지름길이 되겠습니다.


먼저 공식통신사샵에서 가격과 조건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대표기능 안내동영상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갤럭시노트2 보조금 통신사별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