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아이디어 굳~~

by 데니즈T 2013. 1. 2.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아이디어 굳~~

 

 

온라인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입니다...

 

 미술과 패션을 전공한 한 여대생이 도전한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ㅎㅎㅎ

 

문득 랍스터가 먹고 싶었다는 이 분... 돈이 없어 랍스터를 사 먹을 수 없었던 이분은 랍스터를 창조하셨네 ㅎㅎㅎㅎ

 

식빵을 잘라 겹쳐서 랍스터 몸체를 만들고 빵 자투리를 이용해 랍스터 다리를 만들고,

 

랍스터 몸안에는 파스타를 만들어 넣어줬네요...

 

초코볼을 이용해 랍스터 눈을 만들고, 케찹에 마요네즈를 섞어 랍스터 몸에 발라 오븐에 구으면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끝!!!!

 

근데 진짜 리얼스럽게 랍스터가 완성됐네요 ㅎㅎㅎㅎ

 

미술 전공한 분 답습니다.. 손재주가 좋으셔~~ ^^

 

저도 한번 도전을... 아니다... 그냥 안먹고 말지... ^^;;;;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도전해 보실분~~~~ ㅎㅎ

 

 

식빵으로 랍스터 만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