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게 죄라면... 난 무죄

by 데니즈T 2013. 1. 4.


예쁜게 죄라면 댓글보고 빵터졌습니다.
 
예쁜게 죄라면 무기징형?? 아니면 무죄??
 
전 참고로~~ 무죄겠죠 ㅎㅎㅎ 근데 댓글을 보면
 
신이다!!! 신이 나타났다. ㅎㅎㅎ 얼굴 우수상 ㅎㅎㅎ 등등 깨알같은 재미들이 있네요.
 
읽고 있다가 저도 모르게 빵터졌읍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과연 예쁜게 죄라면...과연 무슨 벌일까요??
 
저느 죄안짓고 살랍니다. ㅎㅎㅎ 해해
 
대통령상부터 무죄 궁형 사형....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출처 : Particul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