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나 친구들의 신발

by 데니즈T 2013. 1. 9.


죄다 어그야 ㅋㅋㅋ

누나친구들의 신발 공감가네요 ㅋㅋ

누나 친구들이 오면 신발들이 죄다 어그..후덜덜;;

어그 많이 신잖아요 ㅋㅋ


누나 친구들의 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들의 취향이 똑같네요 ㅋㅋㅋ 


누나 친구들의 신발이라는데 정말 남들도 다 이런가 보다

나도 겨울이면 진짜 어그만 신고 다니고 어그중에서도 저 베이직 어그가 제일 애정가는데

ㅋㅋㅋ 남들도 다 똒같은가보다 그래도 사이즈는 길이는 다 제각각 ㅋㅋ

 

진짜 한사람 신발아닌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봐도 봐도 웃긴 누나 친구들의 신발이네요~

 

누나 친구들의 신발 동생이 보고 얼마나 웃겼으면 이런사진을 찍은걸까~~


여자들의 유행이란 ㅋㅋㅋㅋ 

누나 친구들의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ugc 누나 친구들의 신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