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자 있고 싶을때 입는 옷

by 데니즈T 2013. 1. 9.


혼자 있고 싶을때 입는 옷ㅋㅋㅋ
진짜 보기만해도 혼자 있고 싶을때 입는 옷임..

혼자 있고 싶을때 입는 옷은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아무래도 스웨터를 늘려서 입은것 같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있고 싶을때 입는 옷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은 핑크 니트 재질로 따뜻해 보이네요 ㅎㅎ

외부와 완전 차단하고 작은 구멍으로 물을 마시고 말이죠 ㅋㅋ

빨대가 없으면 안될 혼자 있고 싶을 때 입는 옷이네요 ! ㅎㅎ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ㅋ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ㅋㅋ 혼자있고 싶을 때 입는 옷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