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는?
하츠는 1988년에 설립되어서 주방 후드, 공기청정 시스템, 양변기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방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국내 선도 기업으로써 레인지 후드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츠 고객센터 연락처 및 전화번호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 시스템, 주방 후드 등의 제품을 이용하시다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조치를 받으셔야 합니다. 하츠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06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에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토요일에는 12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A/S 서비스 신청 방법
하츠 제품의 A/S 신청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1644-0806으로 전화하시면 제품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하츠 공식 홈페이지의 'A/S 신청 및 조회'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츠 앱에서는 제품 QR 코드를 스캔해서 정품 등록을 하시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A/S 서비스 정책
하츠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 수리 대상입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라고요. 보증 기간 만료,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여 소모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등은 유상 수리 대상입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미생물처리기 등 유상 수리 시에는 자재비와 출장비 등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00원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자재비는 교체되는 부품의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서비스 요금은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정품 등록을 하면, 소모품 교체 주기 알림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모품을 적절한 시기에 교차하시어 제품을 쾌적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제품 관리와 점검을 해주셔야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로 유명한 하츠는 신속하고 정확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 신청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연락처 1644-0806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사용 중 불편함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하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